본문 바로가기
호주여행

[호주여행]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서호주 여행 정보 1편

by 코알라밈 2021. 4. 16.

 

ㅣ 서호주란 ?

호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어느지역에 가느냐에 따라서 내가 느끼고 볼수 있는것이 극명하게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호주 여행에서 지역 선택이 중요한데, 호주는 아주 큰 땅덩어리를 가지고 있는 나라 입니다. 한국의 88배만큼 더 큰 나라이고, 옆으로도 크고 위아래로도 크기 때문에, 자연기후 또한 다양합니다.

호주의 대륙에서 서쪽을 서호주라고 지칭 합니다. 서호주에 가장 큰 도시는 퍼스 ( Perth ) 이며, 그 외에 지역 또한 관광지로써 유명합니다.

호주 대륙의 3분의 1을 차지할 만큼 아주 크고 넓으며, 반면에 인구수는 적어서 210만명 정도만 살고 있습니다.

서호주에서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마가렛리버의 해변가는 아름다기로 유명하다.

 

ㅣ 마가렛강 ( Margaret River )

호주여행을 하면서 다양한곳이 있지만, 마가렛리버는 어쩌면 지구상에서 가장 천국에 가깝다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장소 입니다.

퍼스 ( Perth ) 에서 남쪽으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마가렛강은 서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및 와인 산지 중 하나 입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좋음 품질의 와인들은 호주 전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도 수출이 되고 있습니다.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신선한 해산물 또는 유기농 쇠고기와 송로 버섯 등등 만찬을 즐길 수 있기도 하고, 수제 초코렛 공장과, 치즈를 맛 볼 수 도 있는 지역 입니다.

 

식거리 이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서핑, 스노클링 및 다이빙 등등 가능하며,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고대 삼림 및 동굴 속을 탐험할 수 도 있습니다.

 

ㅣ 마가렛강의 여행 포인트

 

- 화려한 호수 동굴 ( Lake Cave ) 투어

Lake Cave 는 150만년전에 화산활동으로 발생된 동굴로써, 그 내부에는 외부와의 환경하고 완전히 단절된 상태에서 독특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다.

 

- 원시 시대의 산림 관광 투어

카야 보트를 타면서 떠나는 원시시대의 자연산림은 어떤 모습일까? 사람의 손길이 거의 안 닿은곳에서 마주하는 자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 자연 온천 ( Natural Spa )

현지 사람들은 자연 온천이라고 하지만, 바닷물이 유입되기 때문에 따듯한 물은 아니다. 지속적으로 파도가 바위를 넘어오면서 깨끗한 물이 유입되며, 누구든지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지역이다

 

ㅣ 마가렛강 지역을 대표하는 부시투커 투어

호주여행에서 서호주의 자연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원시자연관광으로 유명한 부시투커 투어 이다. 마가렛강의 물길을 통해 고대부터 이어져 온 야생화 군락지 및 동굴지대, 원시시대의 나무숲 및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투어는 4명이 한팀을 이루어 마가렛강을 거슬러 올라가는것으로 시작 합니다.

 

카누를 타고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스릴을 느낄 수 있고, 파노라마 처럼 펼쳐지는 원시림의 모습은 탄성을 자아냅니다.

중간에 카누에서 내려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호주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가렛리버 시티 모습

 

ㅣ 마가렛리버 지역 여행 정보 및 숙소 예약

 

www.margaretriver.com/towns/margaret-river/

 

Things To Do In Margaret River | Margaret River Attractions

It’s famous for wineries & surfing, but there are lots of other Margaret River attractions and things to do in Margaret River which make it a ‘must’

www.margaretri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