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뉴스

호주 입국에 반드시 제출해야 하는 DPD 정보

by 코알라밈 2022. 2. 16.

호주 정부가 본격적으로 국경을 열기 위해서 준비 단계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기존에 호주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ATD를 작성해야 했지만 2022년 2월 18일 이후 호주 도착하면 ATD 대신 DPD ( Digital Passenger Declaration )을 작성해야 합니다

 

 

ㅣ 호주 DPD 는 무엇인가?

호주 DPD 는 호주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호주 정부의 다양한 규제 및 요구사항들을 받을 수 있도록 선어 하는 것입니다. 이번 DPD를 제공하는 목적은 호주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호주 입국 및 예방접종 요건을 충족하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호주에 방문하는 모든 사람은 비자에 상관없이 DPD 를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 관광비자, 학생비자, ETA 모두 대상 )

 

 

ㅣ 호주 DPD 는 언제부터 제출하고 신고서는 무엇을 작성해야 하나?

2022년 8월 18일 이후로 호주에 도착하는 사람은 DPD를 작성 및 제출해야 합니다.

- 호주 연락처를 포함한 세부적인 연락처 정보

- COVID-19 예방 접종 상태 또는 유효한 의료 면제 정보

- 출국 전 코로나 검사의 음성 결과 정보

- 호주 입국하기 전 14일 동안 방문했던 장소의 정보

- 모든 여행 테스트 요구 사항을 준수 한다는 선언 확인

- 항공편 번호, 여권 세부 정보 및 호주 내 주소

- 단순 호주 여행을 하는 여행객은 본인이 머무르는 숙소의 연락처 및 주소를 제공

- 환승편을 통해 호주에 입국하는 여행객들은 첫 번째 비행 출발지와 호주에서 마지막으로 머무를 지역에 대한 신고

 

 

ㅣ 호주 DPD 는 언제부터 작성이 가능한가?

호주 여행 7일전부터 호주 DPD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 출발 예정 시간 72시간 이내에 도착하기 전에는 DPD 신고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DPD 에는 코로나 검사에 대한 질문이 있기 때문에 72시간 이내에는 DPD 제출이 불가합니다.

 

 

ㅣ 호주 DPD 신고서 신청하기

Australia Digital Passenger Declaration (DPD) (homeaffairs.gov.au)

 

Australia Digital Passenger Declaration (DPD)

 

dpd.homeaffairs.gov.au

 

 

이상으로 호주 입국에 반드시 필요한 DPD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